얼마전에 오랫동안 Tech Writer로 함계했던 Rich가 facebook에 구직 관련 Comment를 남겼기에 흠.. 그런가 보다 했다.
근데... 업무 관련해서 주기적으로 연락 하던 다른 tech writer 와 또 함께 일하는 다른 사람마져 slack에서 inactive되어 있는 걸 보고 적 잖이 놀랐다.

그래도 1~2주에 한 번씩 간단한 업무 연락이 있던 나한테도 연락도 없이, 그리고 동료들까지 그만 둔걸 보면 아마도 그냥 부서를 날려 버린 거 아닌가 싶다.
미국이 비정하고...  또 여지껏 lay off도 몇 번 봐왔지만.. 하필 왜 이 시기였는지.. 

축제 분위기 다 만들어 놓고 이렇게 날려 버리는 건 참.. 아직도 좀 적응이 안된다고나 할까...

그나저나 작년부터 구독하는 작은(?) Youtube 채널이 있다.
https://www.youtube.com/c/TheCrystalLovers

 

Nicholette & Brian

This channel is to show our journey together to help inspire others to follow their dreams! We are currently renovating our van into our tiny home so we can follow our dream of overcoming limitations to travel & adventure! Our creating content, traveling &

www.youtube.com

장애인 여친과 남친이 함께하는 커플이 운영하는 채널인데..
Worlds End State Park를 겨울에 다녀온 동영상 소개글을 우연히 보고 구독하게 되었다.
언제나 Camping갈 때 마다 예약할 수 없는 장애인 Spot때문에 늘 입맛을 다졌었는데..

 

다행히 주위에는 장애가 있는 친구가 없어 사정은 잘 몰랐는데
이 친구들이 밝게 사는 걸 보면 좀 쁘듯하다고나 할까..

아마도 Crystal같은 걸 캐서 인터넷에 파는 게 주 수입인 듯 한데 요즘은 Van을 캠핑카로 개조해서 여행을 한다고 한참이다.
최근에 자신들의 얘기를 나누는 영상을 하나 올렸는데...
아마도 결혼 관련해서 물어 본 사람들이 있었는 듯하다. ( 뭐.. 나도 좀 궁금하긴 하다. :-) )
근데.. 여자친구가 사고 후에 혜택을 보고 있는 의료 보험 제도가 있는 듯 한데,
이 친구들이 결혼을 하면 그 혜택은 없어 지고, 남자 친구가 의료를 책임져야 한다고 한다.
근데 여자친구가 메일 의료 혜택을 받아야 해서 결혼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해보면 요즘 결혼 하지 않고 사는 커플들도 있으니 뭐 결혼이 대순가 싶은데..
한편으론 서로 사랑하는 친구들이 단지 의료보험 때문에 결혼을 못한다는 게.. 참..미국 사회가 정상적인 가 싶다. 

 

미국 이라는 나라를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일들을 볼때면 미국이라는 나라는 아직도 참 이해하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사는이야기 > 미국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테크 서비스  (0) 2022.10.07
Segregation  (0) 2022.09.04
영어  (0) 2022.07.20
Kenny G  (0) 2022.06.21
HVAC 수리 완료  (0) 2022.06.18
Posted by headir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