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뭔가 좀 해 볼까 했는데
PVT 일정이 잡히는 바람에 그냥 동네에 머물기로 했다.

대신 반스&노블스나 가서 책이나 좀 사기로 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Target 있는 지역에 함께 있다.
살아 가다 보니 North Wales 지역이 생각보다는 살기 괜찮은 듯 싶다.

반스&노블스, Macy's 백화점, Cosco, Assi Mart 등.
관광서를 제외한 다른 상점 같은 것들은 많이 있는 듯 싶다.
( 관공서는 NorrisTown 지역에 많이 몰려 있는듯 )

여하튼 Web Service 관련 책 좀 사볼까 해서 Amazon에서 평점 괜찮은 걸로 2개를 고른다음에 가 보았다.

근데.. 이런.... 그 큰 서점에 컴퓨터 관련 책장은 달랑 하나.
그 중 반은 Window 관련 , 반은 아이폰/안드로이드...
자바 관련 책은...-.-

그래도 한참 벤처 바람 불때는 교보문고 같은데 한쪽을 자바 관련 책으로 도배를 했었는데.-.-
결국 미국도 모바일쪽으로 많이 넘어 가고 있는건가 싶다.

Amazon으로 볼때는 그래도 프로그래밍 관련 전문서적은 좀 많은 것 같았는데..

결국 나도 그런 부분을 조금씩 보면서 준비를 해야 하는 듯 싶다.

'개발자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바?  (0) 2011.04.01
Long Term Plan?  (0) 2011.02.19
Spring Security  (0) 2009.12.21
ASP.NET 크레튜 강의 수강 소감  (0) 2009.12.15
티맥스 소식  (0) 2009.11.10
Posted by headir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