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내에 Pagination 기능을 추가하면서 MySQL과 Oracle 모두를 하나의 소스로 지원하려다 보니 Stored Procedure를 개발하게 되었다.

그러던 중 Output에 Rownum을 출력 해 줘야 하는 issue가 있어서 Output을 바꾸려고 했는데 우리의 인터넷을 보니 MySQL에서 Rownum을 구현할 수 있는 로직이 나와 있었다.


SELECT *
FROM ( SELECT @RNUM := @RNUM + 1 AS NO
            FROM ( SELECT @RNUM:= 0 ) R,
                       ......

결국 한 DB에서 되는 기능은 어떻게서든 다른 DB에서도 구현될 수 있다는. ...ㅋㅋㅋㅋ
Posted by headiron
,